Rumored Buzz on 스마트폰소액결제현금

상품권 구매 사이트에서 문화상품권 매입합니다 문화상품권(문상) 삽니다! 사용하지 않거나 사용하기 애매한 금액대의 상품권이라면 상품권 매입업체에서 현금으로 교환해가세요. 전화…

작은 결제를 하려고 각 부서가 수시로 경리부에 드나들면서 '얼마를 썼다'라고 보고할 필요 없이 조성해둔 자금으로 일정한 기간 동안 사용하고, 영수증이나 전표등을 모아뒀다가 다시 소액현금계정의 자금을 보충할 때 이를 넘겨주는 방식이 되면서 좀 더 효율적인 업무수행이 가능해지는 것이다.  

​각종 모든 사기피해 또는 명의도용등 피해가 발생하신경우 모든 증거자료 및 대화내용을 수집후 가까운

'무효표 이견 탓' 이재명 체포동의안 검표 지연…김진표 "문제표 제외하고 가부 확인해야"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해보셨나요! 소액결제현금화란? 핸드폰 소액결제 사이트에 카톡이나 전화를 걸어서 소액결제로 구매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게임머니, 아이템)를 판매해서 현금으로 다시 돌려받는 것인데요.

우선 '마이 케이티'에 연결하고 좌하단 메뉴 버튼을 선택한 후에 '마이' 카테고리의 '요금 서비스' 를 눌러주세요.

휴대폰 소액 결제는 당장에 돈이 없어도 이 달에 사용한 금액이 다음 달에 청구되는 방식으로 신용카드와 동일한 구조입니다. 

고객센터에서 소액결제에 대해서 선결제하는 방법을 물어보시면, 카드납부 또는 가상계좌를 통한 현금납부가 가능합니다.

실제로도 아이템베이나 매니아에 수 천개의 업체들이 우글거리고 있고 그 외에 기타 업체들을 다 합치면 이런 깡 업체들이 얼마나 많을지 충분히 상상이 간다.

대략적인 방식은 원하는 물건을 휴대폰 결제로 구매한 다음 해당 물건의 일정퍼센트를 제외한 뒤 현금으로 돌려받는 방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추천 사이트는 당연히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도 많이 달려있고, 수 년간 운영되어 온 곳이기 때문에 실제 고객분들의 후기/답글을 보면 신뢰성이 있는 업체인지, 믿을만한 곳인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또한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절감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이용해서 높은 가격에 매입을 하겠다고 핸드폰 미납 정책 해놓고 핀번호만 받아가놓고 잠수를 타는 등 사기피해도 정말 많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